사랑둥이 삼남매의 육아일기

박규리 초딩이되다!!

hyeoni0_0 2022. 3. 3. 22:14

애기같던 티를 벗어던져버리고
벌써 8살이 되서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게 된 첫째^^

막상 규리는 아쉬움 1도 없는데
내가 주책맞게 아쉬워서 난리였다ㅠㅠㅠㅠㅠ


입학식날 긴장을 많이 한 탓인지 까불거리는 평소와는 달리 얌전해진 규맄ㅋㅋㅋㅋㅋㅋ


긴장풀라고 같이 사진도 찍어줬더니
조금은 풀렸는지 웃더라구용??ㅎㅎㅎ


입학식 진행 후 아이들은 담임 선생님을 따라
교실을 잠깐 다녀오는데
분홍실내화가방을 쥐고 있는 손에서 느껴지는 긴장감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교실에 다녀오더니 너무 재밌다고 친구들도
다 너무 착하고 좋다고 빨리 학교에 가고싶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입학식 끝나고 집오자마자 규리가 좋아하는
불고기버거 세트하나 시켜주고


이제 언니됬으니까 공부 해야한다고
스스로 시작하길래 옆에서 같이 봐주고있었는데
언제 이렇게 컸는지 너무 기특하더라구요~~ㅎㅎㅎ

학교에 잘 적응할 수 있을까 걱정이였는데
아이는 엄마의 생각보다 더 성장해있었어요
아직은 부족한 신입병아리지만 잘 적응하리라 믿어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