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 아니지만 별거 같은 일상

일주일간 열심히 해먹었던 저녁메뉴

hyeoni0_0 2021. 11. 4. 00:37

원래는 정말로 시켜먹는 음식 좋아하고
간편한 음식을 추구하던 나였는데
결혼하고나서도 아이를 키우면서도
아이들은 잘 챙겨줘도 나는 치킨 족발 햄버거 닭발
등등 너무도 시켜먹는 걸 좋아했는데

어느 순간부터인지 이렇게 계속 시켜먹기만하기엔
신랑에게도 내 몸에게도 너무 미안해서 만들어먹기
시작한게 불과 몇달 되지않았다


일주일에 2~3번은 무조건 시켜먹었는데
이젠 2주에 1~2번으로 줄였다

요리를 계속 하다보니까
똥손인줄 알았던 내가
똥손이 아니더라는......;;;

직접 해먹기 시작한 뒤로 폭식하는 습관도 줄어들었다
아마도 음식하는 동안에 이미 내 음식에 질려버린듯......ㅋㅋㅋㅋ


앞으로도 음식은 해먹기위해 노력하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