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니의 다이어트(=성공은 하겠지^^)

미역국 다이어트 5일차

hyeoni0_0 2023. 3. 10. 22:07

정말 이번주 시간 안가네요ㅜㅜㅜ
오늘은 미역국 다이어트 5일차 이제 이틀남았어요ㅠㅠㅠㅠㅠ 빨리 이틀이 후다닥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어제 몸무게 62.45kg 오늘 몸무게 61.97
어제 대비 몸무게 차이는 0.48kg
5일 동안 총 3.29kg 빠졌네요~~



오늘 아침은 어제 미역국을 미리 끓여놓고 잤어야되는데 깜빡하고 끓여놓지않아서 아침에 삼남매 등교.등원 시키고 미역불려서 끓이려니까 시간이 너무 훅 지나가서 아침 미역국은 건너뛰었습니다ㅠㅠ



그래서 그냥 아침은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떼웠어요......미역국은 질리지만 너무 속상해..ㅠ



오늘은 미역국에 두부를 넣고 끓였어요~
나름 단백질생각^^

미역국 종류 찾아보면서 두부 넣고 끓인건데
음.....제 취향은 아니네요;;;ㅎㅎ



다이어트 하면서 건강은 챙겨야되니까 매일
영양제는 꼬박꼬박 챙겨먹고 있었어요~~ㅎㅎ

점심 은행에 볼일이 있어서 은행에 갔다가 시댁에
씨씨티비 설치가 덜 되어서 설치하고 집에 왔더니
시간이 7시가 넘었었더라구요^^



집에와서 전 미역국만 끓여서 국에 덜어 먹기만하면 되는데 신랑이 김치전을 해달라고하더라구요????
그래서 김치전이랑 상추겉절이해서 만들어줬습니다^^



네 저는 또 미역국이구요
두부 진짜 너무 맛없어서 못먹겠는데 막내딸랑구가 두부를 다 가져가서 미역만 먹었습니다
하지만 냄비에 두부가 아직도 많이 남은 건 안비밀....ㅠㅠㅠ

내일도 몸무게가 더 줄어들기를 바라면서 화이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