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니의 다이어트(=성공은 하겠지^^)

미역국 다이어트 4일차

hyeoni0_0 2023. 3. 9. 21:59

오늘은 다이어트 4일차입니다......
저번주는 정말 한주가 순삭이였는데 이번주는 왜이렇게 한 주가 기어가는거 같은거죠...ㅠ

빨리 이번주가 지나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왜 내가 미역국으로 일주일간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다짐을 했을까....



그래도 어제보다 63에서 62로 내려와서 기분은 쬐끔 좋았습니다...ㅎ

어제대비 몸무게 변화 0.63kg
총 몸무게 변화 2.87kg입니다.

미역의 소고기때문인가? 아니면 미역국의 간을 더 싱겁게 해야되나ㅠ



아침에 미역국 너무 질리지만 적게 먹으면
너무 빨리 배가 고파져서 어제보단 더 먹었어요ㅎ어제 너무 배가 고파서 조금 짜증이 났었거든요



아침에 미역국을 많이 먹었더니 더 질려서
점심은 조금 먹었고 시댁에 가봐야되서 오늘은 점심을 좀 더 이른 시간에 먹었어요ㅎ



저는 이렇게 미역국을 먹고있는데 남편은 등갈비김치찜 남은거에 라면사리 넣어서 끓여먹네요^^
때릴깧ㅎㅎㅎㅎㅎㅎ



저녁에는 또 돈가스를 해달라는 삼남매덕에 오늘도 기름 냄새를 열심히 맡았습니다ㅎㅎㅎ



우리 남편은 점심에 혼자 먹는게 미안했던지
혼자 순두부찌개를 끓여먹더라구요ㅎ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시어머님표 고추짱아찌ㅠㅠㅠ
저거 보니까 밥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네 저는 참고 미역국먹었습니다.
사실 이것두 소고기미역국인데 고기만 잔뜩 건져서 먹었더니 그냥 미역국이 되었더리구욬ㅋㅋㅋㅋ
아후 너무 속상해ㅠ

그럼 내일도 화이팅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