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니의 다이어트(=성공은 하겠지^^)

미역국 다이어트 6일차

hyeoni0_0 2023. 3. 11. 22:17

드디어 미역국 다이어트가 하루밖에 안남았습니다!!



어제 대비 오늘 몸무게 변화는 -0.39kg
왜 몸무게가 더 이상줄어들지 않는건지 너무 속상하지만 이번 다이어트로 60kg까는 빠지기를 바라며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오늘 아침은 8시53분에 먹었습니다!
아이들이 쉬는 날이라 오늘 아침 미역국은
마시듯이 먹었어요ㅠㅠㅠㅠ



점심에는 남편이  짜장면이 먹고싶다고해서
신랑과 아이들은 짜장과 탕수육을 주문해주고



저는 미역국을 먹었어요ㅠ
너무 속상하지만 저와의 일주일간 약속이니
꾹 참고 미역국을 먹었죠ㅠ



근데 더 속상했던건 시댁에 놀러갔는데 신랑이랑 아주버님께서 밭일을 도울게 있어서 돕고 났더니 시간이 늦어져서 시댁에서 저녁을 먹게됬는데
어머님 점심에 시켰던 곳에서 또 중국음식을 시켜주셨어요ㅠ
사실 이곳은 제가 제일 자주 시켜먹는 곳인데
너무 속상했어요ㅠㅠㅠㅜㅜ



하지만 저는 꾹 참고 집에 와서 9시 반에 미역국을 먹었습니다ㅠㅜㅜ
저녁은 그냥 먹지 않을까 하다가 안먹으면 너무 배가 고플거같아서 늦은시간이지만 그냥 먹었습니다.

그럼 마지막날인 내일도 화이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