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니의 다이어트(=성공은 하겠지^^)

미역국 다이어트 찝찝한 마지막 7일차

hyeoni0_0 2023. 3. 12. 21:48

오늘 드디어 마지막 날입니다!!!
근데 제가 마지막 날을 더 열심히 했어야됬는데
늦잠을 자도 너무 늦잠을 자버렸어요;;;
어제 막내가 낮잠을 너무 늦게까지 자버리는 바람에 밤에 너무 늦게잤고 새벽에 바지에 실수를 해서
잠을 설쳤더니


네....1시가 다되어 일어나서 아침은 무슨 점심도 못먹었어요ㅜㅠㅜㅜ
근디 어제 너무 늦게 미역국을 먹어서인지
아침 몸무게는 별 차이없네요;;

어제 대비 몸무게 0.02kg 실화인가?
총 몸무게 -3.31kg

그리고 어제 미역국을 좀 많이 먹었어요...
어제 점심을 안먹고 시댁에서 먹는거 열심히 구경했더니 집에와서 더 배가 고프더라구요ㅠ



늦게 일어났는데 시댁에 조카가 첫째한테 전화해서 오라고하는 바람에 대충 세수하고 양치하고
바로 시댁으로 갔어요ㅠㅜㅜ

시댁갔더니 막내시누랑 아주버님네가 와계셔서 얘기하다가 신랑이 김치전이 먹고싶다해서



김치전을 부쳐줬어요....
나도 비오는 날 김치전 엄청 좋아하는데ㅠㅠㅠㅠ
냄새만 잔뜩 맡았네요ㅠㅜㅠㅠㅜ
시댁만 아니였어도 머라했을건데!!!



어머님네에 유산균 커피믹스가 있길래
당충전할겸 유산균도 있다고해서 한 잔 마셨는데
잉?? 왜이렇게 달아? 했는데 칼로리가 50칼로리였네욬ㅋㅋㅋㅋ

유산균에 커피가 혹시 배아프면 어쩌지했는데
배에서고 아무 소식이 없었습니다....
그러고보니 미역국다이어트 하면서
화장실을 한 번밖에 못갔네요ㅠㅠㅠ



더 속상했던건 어머님이 오늘도 저녁을 먹고 가라고하시는거 아니겠어요????

어제 짜장면도 너무 힘들었는데 오늘은 수육이라니 수육이라니!!!!!!!@@@@

아후 이건 진짜 참기 너무 힘들었어요ㅠㅠㅠㅠ
저 진짜 수육 너무너무 사랑하는데ㅠㅠㅠㅠ

그래도 어머님이 내일 점심에 맛있는거 사주신다해서 기분은 좋음🤣🤣



잘참고 집에와서 또 늦은시간에 미역국....
혼자있는게 아니라서 미역국 먹는 시간을 지키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ㅠ

어쨋든 일주일간의 미역국다이어트는 끝이 났구요
내일부터는 공복 스쿼트,런지,플랭크를 일주일간 해보려고 해요. 하면서 간헐적 다이어트를 병행해보려고합니다!!

총 감량 몸무게는 내일 오전에 재서 저녁에 올릴께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