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니의 다이어트(=성공은 하겠지^^)

오늘부터 일주일 다이어트 시작!!(feat.미역국)

hyeoni0_0 2023. 3. 6. 21:11

원래는 셋째를 출산하고 1년 안에 원래의 몸무게로 돌아오자!! 했던게 벌써 막내가 32개월이 되어버렸어요ㅠㅠㅠ

셋째 임신 전 54kg으로 시작해서 막달에 83kg을 찍어버리고 너무 충격적인 제 몸을 보고 다이어트를 다짐하고 60kg까지 감량을했지만
지금은 5kg이 증량해버려서 65kg.....

아......얼마 전까지만해도 분명 60kg이였는데
아버님 장례식이 끝나고 그간 제대로 먹지 못했던 음식들을 너무 폭식으로 섭취하다보니까 일주일동안 5kg이 쪄버렸네요.....ㅎ

그래서 좋지는 않은 다이어트이지만 원푸드로 일주일동안 다이어트를 진행보려고해요!

전에는 다이어트 마음만 먹고 실행으로 옮기지는 못하다가 유튜브로 일주어터라는 채널을 알게되어 보게됬는데 거기서 자극을 받게되어서 일주일씩 다이어트를 진행 해 보려고요.



처음으로 도전할 다이어트는 미역국 다이어트에요!
저는 미역국을 워낙에 좋아하고 평소에는 자주 끓여먹는 국이라서 시작했는데 일주일동안 꾸준히 먹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하는 방법은 일주일동안 하루 세끼를 미역국만 먹는거에요!

아침은 9시 점심은 1시 저녁은 6시에 먹으려고해요



근데 오늘은 막내가 아토피가 심해져서 병원을 다녀오느라 점심은 안먹었고 저녁은 어머님댁에 일이 있어 다녀오느라 늦어버렸어요ㅠ

미역국만 두끼먹었는데 생각보다 배는고프지않는데 내일은 어떨까 모르겠네요



제가 미역국을 먹는 와중에 너무 맛있게 삼계탕을 드시는 첫째따님^^

전 한입도 안먹고 잘 참았습니다ㅎㅎ
그럼 내일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