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니의 다이어트(=성공은 하겠지^^)

오늘부터 공복 다이어트시작!

hyeoni0_0 2023. 3. 13. 22:14

어제까지 미역국 다이어트를 마치고
오늘부터 공복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식사는 하루 한끼만 맛있게 먹을 예정이구요.
아침.점심.저녁 상관없이 제가 먹고 싶은
시간 대에 먹으려고해요^^

아참 그리고 아침에 몸무게를 찍었는데 사진 정리하다가 날아갔어요ㅠㅜㅜ
근데 날아가도 아쉽지 않은게 어제랑 몸무게가
별차이 없었어욬ㅋㅋㅋㅋㅋ



이번엔 식단은 딱히 하지 않는 거라 눈바디로
일주일 다이어트를 인증해보려고해요ㅎㅎ

그래도 몸무게가 혹시 변할 수도 있는거니까



어제 몸무게로 시작해 볼께요!!ㅎㅎㅎ



아침 7시에 애기들 등교 등원준비하기 전에
먼저 일어나서 운동을 했어요~~

어제 막내가 늦게 자는 바람에 새벽 4시에 잠들었는데 잠을 몇시간 못 잤더니 너무 힘들었어요ㅠ

우선 오늘은 첫날이니까 스쿼트는 100개부터 시작해볼께요ㅎㅎ



스쿼트하고 바로 런지를 시작하려니까
다리가 어쩜 이렇게 부들부들 떨리는지ㅠ
너무 힘들었어요




스쿼트 런지를 100개씩 한 후에는 바로 플랭크 30초를 했는데 입으로 숫자를 세다보니까
30초가 아니라 50초를 했더라구용ㅋㅋㅋㅋㅋ
좀 억울하긴 한데 어쨋든 아침 공복 운동은 성공했습니당ㅎㅎㅎㅎ



아침 공복 운동을 끝내고 삼남매 씻겨서 학교.어린이집 보내놓고 아침부터 어머님이랑 형님이랑 약속이 있어서 시댁으로 향했어요!!

같이 볼일 볼거 보고나서 제가 어머님이랑 형님 맛있는 거 사드리려고 한식뷔페가자고 했는데 어머님이 사주셔서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당ㅎㅎㅎ
역식 사람은 탄수화물이 들어가야되ㅠㅠ

사실 저 이거먹구 비빔밥이랑 잔치국수랑 치킨이랑 케익이랑 떡이랑 수정과까지 야무지게 먹었더니 바지가 낑겨서 운전하는데 너무 힘들었어욬ㅋㅋㅋㅋ



저녁은 울애기들이 햄버거가 먹고싶다고해서
햄버거 시켜주고 저는 안먹었습니당ㅎㅎㅎ

사실 지금 이거 쓰고 있는 지금도 배가 너무 불러요ㅠㅠㅠ
일주일만에 먹는건데 왜 위는 안줄어 있는걸까요..... 이러다 한끼로 세끼 다 먹게될까바 걱정이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