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 아니지만 별거 같은 일상

공복운동1일1식 5일차

hyeoni0_0 2023. 3. 17. 22:00

벌써 5일차가 되었습니다~~!!ㅎㅎ
역시 사람은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해야 시간도 잘가고 스트레스도 덜 받는거같아요~~

하지만 운동도 스트레스는 쪼끔 받네요^^
오늘은 스쿼트500개 런지500개 플랭크 2분30초했는데 아후 너무 힘들고 다리에 감각이 없어지는거같았어요ㅠ



삼남매 보내놓고 공복 운동을 끝내고나서
당슨거래가 있어서 외출을 다녀왔어요~~
책을 나눔한다고 당근에 올라왔길래 책을 좀 읽어볼까해서 나눔을 받아오긴했는데 올해안에 다 읽긴하려나요....??ㅎㅎㅎㅎ



그렇게 당근거래도 다녀오고 집에와서 집안 일도 좀하고 일도 하고했더니 금방 아이들 하원시간이더라구요....ㅎ

아이들이 하원을 하고나면 저는 저녁준비를 시작해야해요ㅠ
그래야 6시쯤 저녁을 먹을 수 있거든요ㅜㅜㅜ
6시가 넘어가면 아이들이 배고프다고 쫓아다니며 징징거리는 바람에 얼른준비해서 아이들을 먼저 먹여야한답니다^^



오늘 삼남매 저녁은 용가리치킨이랑 포켓몬치즈너겟 그리고 쇠고기스프를 해줬어요~~

원래는 첫째가 돈가스랑 스프를 해달라고했는데
얼마전 마트에 장을보러갔는데


이런게 있길래 얼른 사가지고왔는데 역시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했어요!!ㅎㅎㅎ
특히 둘째가 요즘 포켓몬을 너무 좋아해서 이걸 보여줬더니 소리 지르고 엄청 좋아했어요!!ㅎㅎㅎ
이럴때마다 사온 엄마는 너무 뿌듯하죵^^


오늘 저의 1식은 닭발이였어요~ㅎㅎ
마트에 손질된 닭발이 1kg에 6900원밖에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사와서 초벌로 한 번 삶아낸다음에 양념해 버무려서 물을 넣고 졸여줬더니 파는거보다 너무 맛있는거있죠????
이래가지고 이번생에 다이어트 성공은 하려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