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니의 다이어트(=성공은 하겠지^^)

운동영상없는 공복다이어트 2일차

hyeoni0_0 2023. 3. 14. 22:38

오늘은 영상없이 다이어트 일기를 쓰려고합니다
똑같은 영상에 옷만다르고 갯수만 달라서
지루할거같아 영상을 안찍었는데 막상 일기쓰려고하니까 내가 안한것같아 후회중이에요.....ㅎㅎ

그냥 영상 찍을 걸;;;;뿌엥ㅠㅠㅠㅠ

오늘 아침에 애기들 보내 놓고 아침에 어제보다 두 배씩 더 늘려 운동을 했어요~~
스쿼트 200개 런지 200개 플랭크 1분을 해줬구용

어제 했던게 알이 잔뜩 베어버리는 바람에
중간에 포기할까 자신과의 싸움을 했답니닼ㅋㅋ



운동하고 집안 청소하고 좀 움직였더니 평소보다
배가 더 고파서 점심에 편의점에 갔다왔어요~~

저번주 미역국 다이어트 하는 동안에 불닭볶음면이 얼마니 먹고싶던지ㅜㅜㅜ
그래서 오늘은 점심에 편의점에가서 불닭볶음면에 치즈랑 참치김밥 핫바를 사서 집에왔는데 냉장고를 열어보니까 김치전 남은게 있더라구용??

그래서 에어프라이어에 김치전도 돌려서 같이 먹으니까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ㅜ



그래서 다 먹어줬습니다.....헿
이렇게 먹고 공복 운동 조금 한다고 체형의 변화가 생기려니 모르겠네요....
무엇보다 몸무게가 더 늘어날까 걱정이긴한데
입은 그렇지 않은가봅니다....ㅠ



점심먹고 움직일겸 빨래를 정리하는데
5인가족 빨래양이 이게 맞는건가요???ㅎㅎㅎ
빨래 너는건 괜찮은데 접어서 정리하는게 너무너무 귀찮아요ㅠ

옷방이 따로있으면 한번에 가져가서 정리하면 되는데 우리옷따로 정리하고 첫째옷 첫째방에 따로정리하고 둘째셋째은 또 다른방에 따로 정리하려니까 더 귀찮은거 같아요ㅠㅠㅠ

저녁엔 신랑은 시댁에서 자고 온다고 해서 애기들만 챙겨주고 저는 아이들 장난감 버릴거 정리했는데 75L 두개가 나오더라구욬ㅋㅋㅋㅋ

다이어트 일기에 다이어트 내용이 없어서 내일은 영상을 다시 올려보겠습니다^^
너무 머쓱하네요 ㅎㅎㅎㅎ